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온라인 쇼핑몰

가성비 게이밍 모니터 상품 리뷰

노트북으로 작업하다보면 눈이 아플 때가 있습니다. 작은 노트북 화면으로 인해 스코롤을 이리저리, 화면 전환을 옮기다보면 눈은 물론 팔목까지 아파오지 않으신가요? 재택 근무가 일자가 늘어나면서 업무 효율을 위해 칼퇴를 위해, 이번 기회에 듀얼 모니터를 찾고 있습니다.

 

제가 가장 먼저 중요하게 보았던 부분은 가격입니다. 현실적인 돈을 마주하면 한푼이라도 아끼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그래서 중저가 모니터를 찾아보았습니다. 추가적으로 가끔이지만 영화나 게임을 할때 몰입감이 넘치면 좋지 않나요? 그래서 인생 처음으로 가성비 게이밍 모니터를 찾아보았습니다. 정말 넘치는 정보 속에서 마음에 드는 제품입니다. 

 

 

가성비 게이밍 모니터 리뷰해보십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한성 컴퓨터 68.6cm FHD 퀀텀닷 리얼 게이밍 모니터 입니다. 처음으로 곡률 디스플레이 모니터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가성비 게이밍 모니터 중에서는 탑클래스에 스펙 및 가격이 아닐까 싶습니다. 곡률 디스플레이에 장점은 바로 눈에 꼭 맞춘 디자인입니다. 이로 인해 일정 초점거리에서 눈동자 움직임 없이 한 눈에 쏙 모든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뛰어난 몰입감뿐만 아니라 눈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곡률 디스플레이 게이밍 모니터면 각도에 따라, 왜곡이 되지 않을까 걱정됩니다. 그러나 해당 제품을 꼼꼼이 읽어보니, 삼성 PVA 패널 탑재해서 어느 각도에서도 왜곡 없고 생생한 화면에 자연스러운 극대화 하도록 설계 되었다고 합니다. 삼성이라는 말이 들어가니 괜히 믿음이 생기네요.

 

*제품 링크

https://coupa.ng/bKQfKd

 

 

또한, Real 165Hz & OD 1ms의 세분화 프레임으로 부드러운 화면 전환으로 어떤 게임이나 그래픽 작업에도 부드러운 화면 전환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실제로 그래픽 작업이나 현실감 넘치는 게임할 때 부드러운 화면 전환이 쥐도새도 모르게 쌓이는 눈에 피로를 감소해줄 것 같습니다. Real 165Hz & OD 1ms는 1초당 165개 프레임을 재생하는 주사율을 의미합니다. OD 1ms 응답속도로 지연없이 부드럽게 이어지는 화면 나오는 걸 말합니다. 대단하지 않나요? 단 1초에만 165개 프레임이 재생이 되니까요. 아래 그림 처럼 일반 모니터랑 차이가 날 수 밖에 없겠네요. 

 

 

가성비도 중요하지만 눈 건강부터 챙기세요.

 

제가 가장 먼저 보게되는 것은 돈이였지만, 그래도 눈의 건강과 시력 보호가 모니터에서는 중요합니다. 왜냐고요, 눈의 시력을 잃으면 다시 돌아오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가성비 게이밍 모니터에서도 시력보호 기능이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이 제품은 TFG27F16VQ 시력보호가 적용되었습니다. 그래서 빛 반사가 되지 않아 눈이 편안하게 오랜 시간 작업 이 가능하게 해줍니다. 또한 눈에 해로운 청색광을 최소화 하기 위해 로우 블루라이트를 지원해서 사용자의 눈을 보호해준다고 합니다. 역시 돈보다 건강입니다.

 

 

마지막으로, IT 제품이라면 당연히 멀티 포트가 있어야 합니다. 다양한 기기에서도 연결되어 쓸 수 있도록 말입니다. 이 한성 가성비 게이밍 노트북은 게임과 멀티미디어 즐기기 충분한 연결단자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PC 외에도 홈씨어터, 콘솔게임기, 그리고 멀티미디어 기기와 연결해서 사용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정보로 들어가셔서 보시면 됩니다. 실제 제품은 꼼꼼한 후기, 원하시는 사양이 맞는지 보시고 구매하는 센스는 당연하겠죠! 

 

그럼 오늘도 현명한 상품 구매로 행복한 라이프에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성컴퓨터 68.6cm FHD 퀀텀닷 1500R 리얼 165 게이밍 모니터, TFG27F16VQ(일반)

 

 

해당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