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적 자유 달성 게임

책사꾼 게임에 동참합니다. 한번 나에게도 사기 쳐봐!

 

안녕, 책사꾼! 

너의 동영상은 참 흥미로웠어.

 

건방진 자식, 어떻게 내가 돈이 없는 걸 알고....

우선, 우리들을 부자로 만들고 나서 사기 치겠다는 계획 마음에 들어.

 

어차피 잃을 것도 없는 인생.

너 말대로 크게 성공만 하고, 사기는 안 당해줄게 :)

 

 

앞으로 너의 동영상 하나 하나를 보면서, 

나만에 생각으로 널 반박하거나 나만의 재해석을 할거야!

 

 

그리고 그걸 내 삶에 적용해서 큰 부를 축적할거야!

걱정마 난 너의 단물만 쭉쭉 빨아먹고, 사기는 당하지 않을테니 ㅎㅎㅎ 

 

 

너의 도전을 받아 들일게 책사꾼 어디 한번, 나에게 사기 쳐봐!

 

 

 

* 게임 방향 정리

 

1. 책사꾼 인스타 / 유튜브 밀착 추적 : 정보 획득

 

2. 정보에 대한 나만의 재해석 / 반박 진행

  - 내 지적 우월함으로 눌러주겠어.

 

3. 해당 정보를 나의 삶에 접목시켜보기

  - 너 말이 사기인지 아닌지, 직접 검증해보겠어.

 

4. 삶에 접목 결과 공유! ㅎㅎㅎㅎㅎㅎ

  - 넌 끝이야! 책사꾼

 

 

그럼 너의 게임에 응하는 난! 

 

From. 명탐점 씰룩홈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