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부동산

당신도 월세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부동산으로 부자되는 법(Feat 유비 특강)

 

부동산 유비님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젊은 나이 28세에 경제적 자유를 실현한 전설적인 인물입니다.

 

 

지금도 꾸준히 부동산 투자를 하고 있는 살아있는 전설입니다.

적어도 투자 방법이나 지식에 대해서 배우고자 한다면, 실제 활동을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배워야 합니다. 왜냐하면 기존 시대와 지금 시대가 다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그 사람에 말에 대한 증거물이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그런 관점에서 볼 때, 유비님은 초보자들에게 또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꼭 필요한 부동산 강사님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이번 특강에 주제는 당신도 월세 부자 로드맵 뿐만 아니라, 시세 차익형 부동산 투자전략에 대해서도 설명해주셨습니다.

 

딱 한 마디로 강의에 대해서 후기를 남기다면,

사람 냄새나는 강사이셨습니다. 강의 내내 참석자분들의 눈높이를 체크하면서 강의를 진행하셨습니다. 그리고 하나라도 더 알려주려는 마음과 행동이 눈에 너무나 드러났습니다. 이 부분에서 아쉬었던 점은 부동산 매매업자나 분양 판매자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겠끔 말을 돌려서 말한 부분입니다. 속 시원하게 말씀하셔도 되는데.... 아마 마음 씀씀이가 그렇게 되지 않는 사람 같아보였습니다. 

 

추가적으로, 정말 아파트 투자 방법에 대한 노하우 방법을 아낌없이 주었다는 점입니다. 짧은 강의였지만 핵심만 요약해서 전달해준 부분에 대해서 정말 머리가 '띵'하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강의 Summary

 

1. 부동산을 시작해보세요. 수동적 수익을 10만원이라도 만들어 보시는 게 중요합니다. (수동적 수익이란 여기서는 월세를 의미함)

2. 그러기 위해서는 용기가 필요합니다. 우선 고정관념을 깨는 것이 필요합니다. 나무에서 숲으로 관점을 변경해 보세요.

 

3. 당신의 경험과 지식을 융합해보세요. 그래서 변칙적으로 투자를 해보세요. 한 트랙이 아닌 투 트랙 전략을 사용하세요.

 

4. 전국을 다 보려고 하지 마세요. 선택과 집중을 하세요. 그 방법은 유비님 특강에서 만나보세요 ^^ 정말 유익합니다.

 

5. 아파트가 상승할지, 떨어질지 분석하는 방법에 대해서 가이드 라인을 주셨습니다. 이 부분에서 충격이였습니다.

 

 


 

 

 

강의는 정말 유익합니다. A to Z까지 알려주는 강의였습니다. 물론 시간의 제약으로 인해, 빠르게 넘어가는 부분도 있었지만, 그 부분은 책에 있는 내용이였기 때문에 빠르게 넘어갔다고 생각이 듭니다.

 

 

지금 '월급쟁이 부자는 없다'라는 책을 읽으면서, 유비님에 스토리와 마인드/사고방식에 대해서 알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유비님 강의가 다른 강사분들보다 좋았던 것은, 우리가 원하는 참석자들은 원하는 것을 알고 강의를 해준다는 것입니다.

 

 

월급쟁이 부자는 없다

 “왜 꼭 당신의 노동과 시간을 투자해야만 돈 벌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개미처럼 일만 하는 사람은 결코 모르는 평생 돈 버는 부동산 임대수익 시스템‘성실한 월급쟁이는 부자가 될 수 없다’는 기존 상식을 깬 강력한 메시지로, 2014년 출간 즉시 업계에 큰 반향을 일으킨 『월급쟁이 부자는 없다』가 개정증보판으로 돌아왔다. 5년...

www.yes24.com

 

물론 답만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아쉬운 강의일 수 있습니다. 어디가 좋더라, 거기를 투자해야 한다. 이런 말을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아쉬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정답이 정말 정답일까요? 각자의 금전적 상황, 거리, 심리적 상황, 마인드에 따라 달라지는 부분에 대해서 답을 내놓는 일은 위험한 행동입니다. 또한, 그 답은 정보가 빠르게 전파되는 요즘 같은 상황에서는 금방 달라질 위험이 있습니다.

 

유비님은 답이 아닌 방법에 대해서 알려줍니다. 그리고 그 방법이 나온 원리에 대해서 설명해주십니다. 이를 응용하고 공부하면 우리도 유비님 처럼 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원하는게 단 한번에 투자 성공이신가요? 아니면 유비님 같이 투자 안목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투자하는 사람이 되고 싶은가요? 

 

선택은 여러분들에게 달려 있습니다. 올해 남아 있는 유비님 강의들 일정을 확인하셔서 참석하신다면, 투자 안목을 키울 수 있는 절호에 기회일 것입니다. 단돈 3만원에 얻을 수 있는 지식에 비해 너무 큰 지식을 준 유비님께 다시 한번 더 감사합니다. 

 

 

유비님 책 '월급쟁이 부자는 없다'에 대해서도 읽고 후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에 구독과 좋아요가 큰 힘이 됩니다.